Gaming Reddit May 22, 2026 1 min read
Jason Schreier 보도에 따르면 Bungie는 Destiny 2 개발 종료 이후 대규모 인력 감축을 계획 중이다. Destiny 3는 공식 개발 단계에 없으며, 일부 직원들이 신규 Destiny 프로젝트를 기획 중이나 아직 승인된 것은 없다.
Jason Schreier 보도에 따르면 Bungie는 Destiny 2 개발 종료 이후 대규모 인력 감축을 계획 중이다. Destiny 3는 공식 개발 단계에 없으며, 일부 직원들이 신규 Destiny 프로젝트를 기획 중이나 아직 승인된 것은 없다.
소니가 2022년 36억 달러를 들여 인수한 Bungie로 인해 추가로 5억 6,000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Marathon의 판매 부진과 Destiny 2의 동시접속자 급락이 배경으로, 게임 업계 최대 규모의 인수 실패 사례 중 하나로 기록될 전망이다.